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이야기

운동용 가성비 스마트워치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워치 가격이 많이 낮아져서. 그러다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워치 사용하고 있네요.

저는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을 사용한지 3년 정도 된것같아요 운동용이든 문자,카톡 확인할때 없는것 보다는 있는게 더 좋았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에요

제품을 구매하면 상자 형태안에 스마트워치가 있어요 충전기랑 밴드 수준 제가 사용하는 밴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2달러 사이 수준으로 구매한 밴드인데 나쁘지 않은 밴드에요



충전기는 usb를 연결해서 단자에 스마트워치를 결합후 충전하는 방식이라서 충전하는데 귀찮은 점은 많아요.

하지만실사용에 한번 완충에 배터리 거의 30일정도는 가요 



제품의 뒤를 보면 원형의 점에 결합을 하면 충전이 되는 방식이에요



착용샷을 보면 옛날 시계느낌인 외형디자인이라 그렇게 예쁘지는 않지만 제가 살려고 할때는 이제품만한 좋은게 없어서 구매를 했어요 하지만 요즘은 2~3만정도에 괜찮은게 많아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대다수 중국제품은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것을 구매하세요. 아니면 나중에 귀찮아 집니다.



운동용 기능도 있어서 운동시 나쁘지 않게 사용이 가능해요 


이 제품은 나온지도 오래되서 찾는 사람도 별로 없는 제품은 맞는데 3년 동안 사용하면서 느끼는 것인데 샤오미 제품은 가성비 좋은것은 맞아요. 하지만 디자인을 신경을 쓰신는분 들이나 이러분들에게는 안맞을수 도 있어요. 하지만 스마트워치 비싸지 않는 가격대 그리고 충전이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는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만약에 제품을 구매할 의사가 있으시면 큐텐, 오픈마켓을 가면 제품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간혹 빅스마일데이, 큐텐 회원가입 쿠폰을 증정할때나, 할인폭이 좀 있을때 구매하면 더싸게 살수 있어요 참고로 배터리는 한 번 완충에 30일정도 갑니다.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다양한 밴드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밴드도 수집하는 재미도 있어요 가격이 1~3달러정도 사이니까 다양하게 구매해도 무리가 가는 수준이 아니에요. 하지만 배송은 오래걸려요

 

 

 

 

 

 

 

 

 

 

 

 

 

 

 

 

반응형